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이혼 상담 오카노 아츠코입니다! 세상의 남편 여러분이 제일 곤란한 것. 그것은 귀성에서도 심부름도 아니고 ...... 부부 관계로 인해 아내가 친정에 돌아가 버리는 것. “오히려 날개를 펼 때문에 괜찮아!“라고 강한 척하는 남편도 있을지 모르지만 -. 그대로 다시 돌아 오지 않으면? “나는 친정으로 돌아하겠습니다“아내가 이렇게 선언 케이스도 있으면 귀가하면 테이블에 써 놓은 편지가 ......라는 경우도있을 것입니다. 자, 힘들어요. 세상의 남편 여러분, 이런 일이되면 어떻게합니까? 아내의 행동이 싸움을 한 뒤였다면 아직 알기 쉬운지만, 남편에 보니 갑자기! 패턴이 가장 초조입니다. 하지만 침착하십시오. 그 원인을 아내의 기분이 잘 생각해 봅시다.

○ 아내는 왜 친정으로 돌아가나요?
- 남편에게 자신의 소중함을 깨닫는 데
- 남편 반성 해 주었으면 때문
- 남편에게 돌아 서서 바라니까
- 남편이 자신에게 소중한 존재인지 알아보기 위해
- 이혼 여부 혼자 와서 생각 싶으니까
- 이혼 준비를위한 계획으로 별거

이 속에 들어 맞 읍니다 것 같은 대답은 없었나요? 지금까지 부부 관계를 자주 다시 봐, 아내의 입장에 서서 생각하자. 몰랐 으면 아내와 제대로 토론한다. 원인 만 어쨌든 빨리 들어야합니다. 여기에서 빠르게 행동하지 않으면 사태를 악화시켜 버립니다. 아내는 자신이 나가는 것으로 남편이 어떻게 할까? 사실을 관찰하고 향후의 동향 비장 할 수도있을테니까.

아내가 친정에 돌아가 버렸다 원인을 알게되면 이혼 문제로 발전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제대로 대처 해 나갑시다.

○ 아내는 왜 친정으로 돌아가나요?
원인 별 대처법 + 이혼 위험도 1 ~ 5
● 남편에게 자신의 소중함을 깨닫는 데 → 이혼 위험도 1
아내가 준 하나 하나에 감사의 마음을 가지는 것만으로는 전달되지 않습니다. 잘 말하지 않아도 부부니까 알아주고 있다고 생각하고, 남편들은 말하지만, 그런 것을 알기 없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네 소중함을 잘 알았어. 데리러 갈거야“라고 말씀하고 빨리 알려주십시오.

● 남편 반성 해 주었으면 때문 → 이혼 위험도 2
부부 싸움을 포함한 평소 생활 속에서 항상 자신의 편이 옳을 든가, 잘난라고하는 태도를 아내에 취하고 있지 않았습니까? 더 아내를내어 존중하십시오. 지금까지의 자신의 태도를 반성하십시오. 그리고 솔직하게謝れる남편이되어주세요.

● 남편에게 돌아 서서 바라니까 → 이혼 위험도 3
아내를 소홀히하지 않았습니까? 이 아내의 애처 로울 마음을 알고 올려주세요. 아내의 눈을보고 대화하십시오. 아내가 헤어 스타일을 바꾸면 제대로 인식하고 칭찬 해주세요. 섹스리스가 있었다면 다시 시작하십시오. 아내가 다른 남자에게 눈을 돌려 버리면 어떻게합니까?

● 남편이 자신에게 소중한 존재인지 파악하기 → 이혼 위험도 3
아내는 부부 관계에 대해 여러 가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인생 80 년. 갈 길이 앞으로의 인생, 정말이 사람이 좋은 것일까? 지금이라면 아직 시도가 듣는 나이구나 ... 아내가 그렇게 결정하지 않도록 이제는 커뮤니케이션을 더 소중히합니다.

● 이혼 여부 혼자 와서 생각 싶어서 → 이혼 위험도 4
무엇이 아내에게 이혼을 생각한에 이르렀 지요? 그 원인이 남편에게 있다면 즉시 개선합시다. 그리고 별거가 연장되지 않도록 잘 말했다에 데리러가는 것이 좋습니다. 별거 기간이 길어질수록 마음은 멀어져 버리는 일이 많습니다. 기준으로 일주일 이내입니다.

● 이혼 준비를위한 계획으로 별거 → 이혼 위험도 5
이미 부부 관계가 악화하고 있었다면, 드디어 아내는 이혼을 위해 본격적인 작업을 시작했다라는 것입니다. 지금이 마지막 기회입니다. 이혼을하고 싶지 않다면, 지금 까지와는 다른 사람이 다시 이치에서 다시 시작 하자고하면 한껏 아내에게 그 마음을 전해가는 것입니다.

아내가 친정에 돌아가 버렸다 원인을 알게되면 어쨌든 뭔가 아내를 위해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아내는 그것을 기대하고있는 것입니다. “내버려 두어!」라고하는 경우도있을 것입니다. 전화를 걸어도 잘려 버릴 수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태도를 취했다해도 아내는 정말 내버려 두 었으면 케이스가 많지 않습니다. 그렇다고해도, 그 중에는 진심으로 말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끈질 기게하고 불필요하게 미움 버리지 않도록 파악해야하지만.

어떤 원인 · 형태 든 아내가 친정으로 돌아 간다는 것은 사건이며, 이혼의 위기에 한걸음 다가온 상황이다 것은 틀림 없습니다. 아내 거기까지의 행동을시키는에 이른 원인을 잘 자신 생각하고 솔직하게 반성하고 그 때 생각했던 것과 아내에 대한 생각, 앞으로 어떻게 개선해 나갈 결의가 있거나 단단히 아내에게 전해 갑시다.

만약 전화도 메일도 무시하는 상황에 빠져 버리면 그때는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쓴 자필 편지를 보내세요.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편지 + 반지 선물이 효과적이었던 경우도 있습니다. 아내가 자신에게 요구하는 것은 무엇인가? 다시 지금까지의 결혼 생활을 되돌아보고 잘 생각하고 부부 관계 수복을 도모 해보십시오.